반응형

샤오미 전기포트 프로 구입했어요.

구입은 큐*에서 했습니다. 

가격은 할인해서 35,910원이구요.

큐*은 이중환전??은 없다고 해서 원화 그대로 결제하면 된다고 하네요.

-------------------------------------------------------

겉박스 송장을 그대로 붙여서 배송이 되네요.

나름 봉인씰도 있어서 스티커를 제거하면 표시가 남네요

입구가 커서 세척이 용이할꺼 같네요

한국어 버전이고, 버튼이 몇개 없어서 사용이 어렵진 않아요.

온도 조절은 40~90도까지 조절 할 수 있고, 앱으로 조절하면 더 세밀하게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손잡이에 이물질이 좀 묻어있는데, 닦으면 지워지네요.(머 싼거니깐...)

분유포트로 사용이 가능할꺼 같아서 좋아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