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로지텍 G5에 클릭 오류로 스위치를 교체했어요.

(마우스 고장나면 버려야되는거 아닌가라고 얘기를 하긴 했지만, 그래도 익숙한게 좋아서...)

근데 스위치 교체 후 마우스 피트도 교체를 해야되는걸 놓쳤어요;;;

싸게좀 구입하려고, 알*에서 주문했는데 취소되서 국내에서 엄청 검색해서 구입했습니다. 

란*코리아에서 구형 모델에 대한 마우스 피트를 판매하는데요.

판매하는 제품들은 레이저, IE3.0, 로지텍 MX518, G1, G5, G7, G500, G9, G9X 까지 있습니다. 

2세트가 들어있는데, 1세트는 판매를 안해서... 아쉽네요;;;

언제 또 교체할 줄을 몰라서...

색상은 원래 부착되어있는거랑 조금 다르지만, 그래도 만족합니다. 

--------------------------------------------------------------------------

택배로 배송시켰는데, 우편봉투에 왔습니다... 

우편으로 보낼꺼면 요금만 받지, 택배 요금(2,500원)을 받아서 당황스럽네요.

(사진찍어 놓은게 없네요 ;;;)

구성은 별거없습니다. 마우스 피트 2세트, 알콜솜 1개

(마우스 피트 2세트면, 알콜솜이 2개여야 되는거 아닌가?? 싶네요)

원래 부착되어있던 위아래 마우스 피트는 제거한 상태이고, 옆에 부착되어있는건 원래 붙여져 있건거에요.

부착후 모습입니다. 

원래는 불투명인데, 새로 구입한 제품은 약간 투명하네요.

(불투명이 더 좋아보이는데, 어쩔 수 가 없네요.)

마우스 피트가 있어서 플라스틱이 마찰되는거 없어 만족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