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Gameboy Color LCD IPS V3 구입기입니다.

Gameboy Color 를 구입했는데, 백라이트가 없어서 화면을 보기가 너무 힘드네요 ㅠ

그래서 검색해보니깐 LCD로 교체할 수 있어서, 최근에 새로나온 IPS V3 로 구입했어요

IPS V3는 밝기랑 색상을 변경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IPS V2는 둘중에 하나만?? 되는거 같아요. 구입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구입은 알*에서 $40 정도에 구매했던거 같아요(나중에 교체하는 걸 올려야겠네요)

포장은 플라스틱 케이스안에 들어있어서 좋네요

교체용 드라이버인 Y, + 드라이버가 들어있어요

 

플라스틱 케이스 안에는 스폰지가 있어서 안전하게 왔어요

액정위?? 실제 외관에 들어가는 유리?? 여기에는 Gameboy Color라고 적혀있네요.

저번에 케이스 구입할때는 Gameboy Color 로고가 적혀있지않아서 허접했고, 뒤에 접착스티커도 대충 붙여있던데,

유리에 맞춰서 제대로 붙여져 있네요.

전체 구성품입니다. 

왼쪽두개의 필름은 Insulating film 이고, LCD와 보드 사이에 붙이는 용입니다.

그 다음으로는 케이스 유리??(정확한 명칭은 모르겠네요),

그 아래는 LCD,

그 옆에 하얀색은 LCD 고정 테이프,

그 밑은 밝기와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보드,

마지막 오른쪽 전선은 남는 것(나중 교체용)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