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OPTIMUS LTE3 간단 사용기 입니다.

우선 이전에 베가 S5를 사용해서

LTE3 랑 간단히 비교평을 써봅니다.


1. 통화

휴대폰에 가장 중요시되야 하는 통화기능입니다.

LTE3 참 어이가 없네요. 가끔씩 끊김니다. 상대방목소리가 아예 안들려요...

그상태에서 상대방이 저한테 전화를 걸면 사용자를 찾을수 없다는 음성이 나타난다고 하네요;;;

이렇게 끊기는건, 첫통화 때부터 이런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아주아주 퐝당한 일이죠;


2. 발열

LTE3 가 S5 보다 발열이 심하네요.

비교는 모두의 마블을 했을때 차이가 확나타납니다.

S5 에 비해 LTE3는 시작하고 얼마 있으면 바로 발열 현상이 나타나네요.

체감상 S5는 중후반때부터 발열이 있었는데...

LTE3 같은 경우에는 인터넷 검색, 웹툰, 기타등등 별루 사용을 안했는데

따땃하게 달아올름니다.

S5 같은 경우에는 게임등을 하지 않았을때 발열을 느끼지 못했는데 차이가 너무 크네요.


3. 배터리

아 이것역시 S5가 더 오래가는거 같네요.

용량은 S5 2100, LTE3 2540

용량은 큰데도 더 빨리 없어지네요;

왜지?? 왜일까요?? 헬지라서 그런가??


4. 터치감

터치감은 LTE3 가 더 좋네요.

S5가 좀 딱딱하다면 LTE3는 착착 달라붙는듯한??

암튼 LTE3가 훨씬 좋네요.


5. UI 디자인

LTE3가 더 아기자기하고 이쁜거 같네요.

근데 기본 카메라 어플에 대한 디자인이 이건머 

책보고 만들었나?? 왜케 허접해보이는지...

버튼들하며 안드로이드 책을 보면 기본적으로 나오는 화면에 

버튼만 올려놓은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6. 화면

S5 가 더 선명하게 보이네요.

LTE3 는 필름이라도 씌운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참고로 두개다 필름 없이 사용했습니다.


7. 결론

전 S5이 더 좋은거 같네요.

터치감 말고는 더 낫다고 할만한게 없어서...

전 카메라를 사진을 잘 안찍어서 카메라에 대한 평가는

머라고 드릴말씀이 없네요~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