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삼성 노트북(NT550XDA-K14A)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깡패라고 노트북이랑 OS포함해서 41만원대로 구입했어요.

OS 없는 제품이 더 싸긴한데,

몇달전 구입했던 노트북에 윈도우 설치하고 일부 업데이트가 전혀안되는 문제가 있었어요.

이번에는 귀찮아서 그냥 4만원 더 주고 윈도우 포함제품으로 샀습니다.(win11)

------------------------------------------------

제품 박스와 구성품 사진입니다. 노트북 본체, 전원케이블, 마우스, HDD 브라켓, 설명서가 기본 구성품입니다.

 

처음 부팅시키고 바탕화면까지 1시간 정도 소요됐어요.

윈도우 기본 설정도 있고, 로그인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을 넣어야되서 한참걸렸어요

 

사용하지 않는 기본 프로그램이 많아서 삭제하려고 했는데, 지워지지 않고 먹통??이 된 듯 아무것도 안되네요?

왜이러지? 노트북을 너무 별로인걸 샀나? 싼게 비지떡인가??

내꺼 아니라고 너무 대충샀다고 머라고 하면 어쩌나하고 당황했어요.

근데 노트북과 같이 동봉되어 있는 쪽지에, 윈도우 업데이트 때문에 느려질 수 있다라고 적혀 있었는데;;;

보통은 잘 안보잖아요??? 헐...

그래서 CPU 점유율을 보니 100% 다 사용중이였어요.

윈도우 업데이트 때문에 이렇게 느려지는건 경험해보질 못해서...

암튼 이걸 좀더 확실하게 보여줬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

컴퓨터가 너무 느려서 잘못 구입한 줄 알았거든요...

윈도우 업데이트 하느라 한참걸려서, 켜놓고 잤는데, 업데이트가 다 되니 이제 좀 쓸만해졌네요.

그래도 기본 램 4기가라서 그런지 좀 느린거 같네요;;;

랩을 추가하는것도 좋을꺼 같아요.

* 고객 사음품으로 유선마우스 증정이라고 했는데,

제품 박스안에 있는거면, 사은품이 아니라 기본 구성품이라고 해야되지 않을까??살짝 어이없네요;;

반응형

'쇼핑로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직구]카드복사기 구입  (0) 2021.04.06
[쇼핑]베베룸워터탭  (0) 2021.03.22
[쇼핑]갤럭시 핏2  (0) 2021.03.21
[쇼핑]Synology ds220+ 구입  (0) 2021.03.17
[쇼핑]NB F100A 모니터암 구입  (0) 2021.03.1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