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폭스바겐 파사트 B7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를 구입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순정 네비가 갑자기 신호없음으로 나와서, 

검색해보니 EV-BOX3에 칩에 고질적인 자주 발생한다고 하네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3가지 방법 있습니다.

1. 순정으로 EV-BOX3만 교체(20만원)

2. EV-BOX3 안에 칩을 교체(칩 2만원원 이상, 리웍 10만원 이상 비용)

3.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로 교체

 - 국내산 교체 75만원(제품 + 후방카메라 교체 + 공임비)

 - 중국산 교체 13만원(공임비 제외, 교체해주는 샵을 찾아야됨)

위 3개의 방법중에 1번은 생각보다 비싸고, 한 10만원 정도면 중국산 네비로 바꿀 수 도 있을꺼 같고,

2번은 리웍해서 다시 고장날 꺼 같아서, 3번에서 국내산 네비는 너무 비싸서,

결론적으로 중국산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로 구입했습니다. 

구입처는 알*이구요. 원래 가격은 $97.44 정도 인데, 배송비가 $17.89가 붙어서 총 $115.33에 구입했습니다.

배송기간 3주 정도 걸렸는데, 통관하는데 엄청 오래 걸렸네요.

제품을 구했으니, 이제 교체하러 가야겠네요.

아래는 구입한 안드로이드 올인원 네비 사진입니다. 

----------------------------------------------------------------------------------------------------------------------

포장은 아주 튼튼하게 왔습니다. 

배송비가 붙어서 인거 같기도 하네요 ㅎ;

박스 정면에는 아무것도 적혀있지 않네요.

측면에 관련 정보를 살짝 적어놨네요.

안전하게 포장되어 있네요

전체 구성품입니다. 먼가 많이 들어 있네요

전원을 켤수가 없어서 잘 모르겠는데, 외관은 깔끔하네요.

나머지 케이블들... 설명서가 없어서 머가 먼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