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펜디 안경테 직구했습니다. 

안경테나 선글라스는 직구하기가 어려운데,

코받침이 있는거면 맞을꺼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가로, 세로, 안경알 크기와 안경테 길이를 잘 보고, 

안경을 착용중이면 그 안경이랑 비교해서 구입하시면 될꺼 같아요)

조**에서 배송비 포함해서 $94.98에 구입했어요.

의미없는 리테일가격은 $450 이네요 ㅎ;

구입가격은 안경테가 $89.99,

배송비가 $9.99 달러(한국까지 $7~8달러라고 메인에 적혀있었는데, 제품에 따라 달라서 전 $9.99 였어요.)

구글에서 쿠폰 검색하니 $5달러 적용되서 최종가가 $94.98 구입했습니다.

근데 직배송이 이렇게 늦을 줄이야, DHL 배송이라서 엄청 빠를줄 알았는데, 한 4주는 걸린거 같아요.

차라리 배대지로 배송받는게 빠를거 같아요.(중간에 배송조회도 안되더라구요...)

*전화번호를 잘못입력해서 바꿔달라고 했는데, 알았다고 하더니만 안바꿔줬네요... 아놔;;;

배송이 느린것만 빼면 싸게 잘 구입한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