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넥스트 스파크 실내등 교체기입니다. 

순정 실내등은 주광색으로 너무 어두워서, 교체하기로 했습니다. 

교체는 생각보다 쉽다고 하네요.

준비물은 교체용 LED, 드라이버 등이 필요합니다. 

------------------------------------------------------------

교체용 LED 는 지난번에 구입해놨던 제품입니다. 

순정 실내등입니다. 너무 어두워요;;;

교체방법은 1자 드라이버로 아래 그림과 같이 저부분에 넣어 분리합니다. 

*교체하기 전에 실내등 전원을 꺼두세요. 켜두면 뜨겁다고 하네요.

그 다음 +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반사판을 제거해줍니다. 

반사판이 제거된 형태입니다. 전구 분리방법은 가운데에 전구를 손으로 잡고 뽑으면 됩니다. 

전구를 뽑으면 쉽게 빠지네요.

구입한 LED 를 맞춰 끼워주면 됩니다.

전원이 잘 들어오는지 확인을 위해 켜봤습니다. 

너무 밝네요 ;;;

+드라이버로 고정해주면 됩니다. 

그리고 처음에 분리했던 덮개를 덥으면 끝이네요.

다시한번 확인!! 너무 밝네요... 부담스러울 정도로...ㅎ;;

반응형

+ Recent posts